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맵
English
기업소개
그룹소개
CEO 인사말
연혁
CI
안전보건경영
고객만족
사회공헌
GWP
찾아오시는 길
사업소개
도시가스사업
발전 및 집단에너지사업
R&D
탄소중립연구소 소개
연구 현황
투자정보
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공고
IR자료실
ESG 평가 등급
홍보센터
미디어룸
홍보영상
Annual Report
PR Library
고객센터
공지사항
안내
조회/납부
신청
문의
전기(광명 역세권)
인재채용
윤리경영
윤리상담/제보센터
윤리규정
윤리실천활동
고객센터
가스
공지사항
안내
서비스 소개
가스이용 안내
가스요금 안내
조회/납부
조회
납부
신청
가스공급 신청
요금 경감 신청
전출입 및 명의변경 신청
공급중지/재연결 신청
모바일자가검침 신청
인터넷자가검침 신청
자동이체 신청
전자고지 신청
안전점검 사전안내 서비스 신청
안전점검 방문 신청
신청서 양식모음
문의
자주찾는 질문(FAQ)
고객의 소리
전기
광명 역세권
자주찾는질문(FAQ)
고객님들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항목을 정리했습니다
개인고객 FAQ
기업고객 FAQ
FAQ 빠른검색
질문
내용
질문+내용
FAQ BEST
FAQ 항목별 보기
항목선택
공급/공사
검침/계량기
고지서/송달
수납/요금
체납/중단
안전/연소기관
전출입/AS
상담서비스
기타
[수납/요금]
고지서에 특수계량기 비용은 무엇인가요?
[체납/중단]
가스 요금이 체납되면 언제 중단 되나요?
[수납/요금]
가스요금은 어떤 수납방법이 있나요?
[수납/요금]
자동이체를 신청,해지하면 언제부터 적용되나요?
[수납/요금]
사회적 배려대상자 도시가스요금 경감제도
[수납/요금]
갑자기 요금이 너무 많이 나온것 같아요.
[수납/요금]
인터넷으로 신용카드 결제 및 신용카드 자동이체 안되나요?
[기타]
납부자번호 등록이 안될 때
[수납/요금]
요금을 두번 수납한것 같습니다. 환불 받을 수 있나요?
[상담서비스]
고객 문의/불만은 어떻게 해야하는 건가요? (고객 문의/불만 접수 방법 및 처리 절차)
원하는 답을 얻지 못하셨나요?
고객센터 : 1544 - 3002
(09:00 ~ 18:00)
고객의
소리
고객센터
검색